알리익스프레스 쿠폰 for Dummies

* 결제 시 프로모션 코드란에 직접 정확히 입력 또는 복사 & 붙여넣기 후 적용하세요.

여기서 하단의 공유링크를 마우스를 가져다 대고,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서브창이 열린다.

둘째, 일부 무테 안경의 경우 국내 안경점에서 특수 가공비를 더 요구하거나, 별도로 가공하는 곳으로 보내서 장착 후 받는 과정을 거쳐야 하는데 반해 알리에서는 그런 추가 비용 없이 완성품으로 배송해 줍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ㅁ직구 따라하기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알리익스프레스에서 현재 진행중인 프로모션과 진행을 앞두고 있는 프로모션의 정보 및 카드할인, 쿠폰할인 정보들을 모아서 정리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가 뭔가? 궁금해서 글을 적기 시작해서 다른 쿠폰의 종류도 같이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이 글이 궁금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

이곳을 클릭 후 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댓글 작성 시에는 에티켓을 갖춰주세요.

실제로는 차이나포스트/싱가포르 포스트 등으로 배달이 되는데, 알리익스프레스가 우체국과의 배송 과정에 직접 개입하게 되어, 관련 클레임에 신속하게 대응이 가능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뿐만 아니라, 유사한 쇼핑몰, 항공사이트, 여행사이트 등에서 진행하고 있는 쿠폰과 프로모션 코드를 계속 업데이트 하는 곳입니다.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 코드의 기한을 표기해줍니다. 위에 링크 해 놓은 곳에 다녀와 보았는데, 크롬 번역기를 통해서 또는 각 사이트 마다 다국어 지원을 해주어서 표를 읽는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어쨌든 이 글에서는 할인이라고 표기하지만 대부분 기존 가격과 큰 차이는 없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코드와 카드사별 할인 코드, 신규 회원 초대 코드(쿠폰)를 정리했습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알리익스프레스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해외직구 방법과 배송비, 배송기간과 관련된 내용은 이 글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로 가져온 아래 이미지에는 스토어 고정 할인 코드가 있네요. 결제할 때 코드 자리에 정보를 넣으시고 최종 결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전체 상품 대상이 아니라 구매&세이브 로고가 있는 상품만 적용된다는 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